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 활동 펼쳐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 활동 펼쳐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04-15 조회 91
첨부
jpg 파일명 :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 활동 펼쳐.jpg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 활동 펼쳐.jpg [1.046 mbyte] 바로보기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 활동 펼쳐
예산군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병액, 민간위원장 윤종국)는 지난 13일 ‘제17회 대술중학교 총동문 한마음 축제’ 행사장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 운동 펼쳤다.

윤종국 민간위원장은 “이번 일일찻집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대술중학교 이상은 총동문회장님, 최선규 주관기수회장님을 비롯해 동문들께 감사드리며 대술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연합모금에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는 말로 일일찻집 및 연합모금을 시작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커피, 대추차, 쌍화차, 인삼차, 다과 등을 행사에 참석한 내빈 및 동문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홍문표 국회의원, 방한일 도의원, 박응수 군의원, 이상우 군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들이 한 잔의 차와 함께 담소를 나누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뜻깊은 행사에 작은 정성을 보탰다.

일일찻집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행사로 수익금은 대술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연합모금에 적립한다. 더불어, 참석한 동문들에게 대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활동과 역할 등을 홍보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병액 공공위원장은 "작은 사랑을 실천하고자 행사에 동참해 주신 대술중학교 동문들께 감사드린다”며 “대술지역에 나눔문화를 정착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희망을 나누고, 행복한 대술면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