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사랑상품권, 추석명절 앞두고 10% 할인행사 실시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예산사랑상품권, 추석명절 앞두고 10% 할인행사 실시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08-13 조회 125
첨부
jpg 파일명 : 예산사랑상품권 추석명절 할인02.JPG 예산사랑상품권 추석명절 할인02.JPG [0.96 mbyte]
예산사랑상품권 추석명절 할인02.JPG
- 지역자금 역외 유출 막고 소비 촉진 활성화 위해 -

예산군은 지역자금 역외 유출을 막고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석맞이 예산사랑상품권 10% 할인행사를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

상품권 구입은 본인 신분증을 지참해 NH농협중앙회 군청출장소에 방문하면 되며, 5000원권과 1만원권 두 종류를 구입할 수 있고 1인당 구매한도는 50만원이다.

예산사랑상품권은 전통시장, 주유소, 마트, 음식점 등 관내 약 450개소의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액면가의 80%이상 사용 시 잔액환불이 가능하다.

예산사랑상품권은 지난 1999년에 첫 발행해 지금까지 118억원을 발행·유통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군은 지난달 1일 예산사랑상품권 관리 및 운영조례를 제정한 바 있다.

가맹점 가입은 신청서, 가맹점계약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농협통장사본, 신분증사본 등 구비서류를 갖춰 가까운 읍면행정복지센터 또는 군청 경제과를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입하고 가맹점은 카드 수수료 절감, 매출증대 효과가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처음으로 하는 할인행사로 행사 금액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는 만큼 서둘러 구입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