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용환 등록일 2020-03-25 조회 84
첨부
 
저는 2급 자폐성장애를 둔 아버지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아이와 함께 홍성우체국에 들렸다가 제가 운행하는 차량이 장애인주차구역에 불법주차를 하였다는 통지서를 받고 홍성군청에 들려보니 몇년전에 제도가 바뀌어 주차표시판을 바꾸어야 하며, 제가 운행하는 차량이 장애인주차구역에 주차를 할 수도 없게 되어있는 관계로 주차위반을 했기 때문에 과태료를 납부해야한다고 하여 그러한 사실도 몰랐고 바뀌면 연락을 해줘야지 왜 해주지도 않았는지 묻자 홍성군청직원은 자기는 모르는 일이니 관할읍사무소인 예산읍사무소에 문의해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장애인표시를 해줄때 유효기간이 있던 것도 아니고 그간 아무런 연락을 받지도 못해 금시초문이며 올해 초에도 아이를 동반하여 가족들과 여행까지 다녀왔는데 다른 곳에서도 이러한 이유로 과태료를 물리면 모두 물어야하는 곤란한 상황에 이르게 된 것이 너무나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왜 이렇게 되었는지 이를 따지기 위해 예산읍사무소에 갔습니다.
그러나 저의 사정이 있어서 퇴근시간이 거의 된 무렵데 도착하여 이를 문의하자 성명미상의 '장애인복지 보건, 방역담당'을 하시는 분이 언제 법규가 바뀌었고 2016년도에 주차를 못하는 것으로 변경까지 되었다며 왜 이렇게 되었는지는 행정착오가 있었던것 같다며 퇴근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재발급을 해주고 제가 알아듣기 쉽고 편리하게 설명을 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작은친절이었으나 이렇게 친절하고 상냥한 분이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다는 것이 마음속으로 흐믓함을 주었습니다.
법이 멀다고하나 이렇게 친절한 공무원이 있는한 민원인들은 나라를 믿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비록 이름은 모르나 예산읍사무소 장애인복지, 보건, 방역담당을 하시는 중간에 앉으셔서 일을 보시는 분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인해 가득이나 힘들고 어려운 시점에 아주 기분좋은 응대를 해주신 그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군수님 많이좀 칭찬해 주세요.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