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2019년예산지명 1100주년의해

군정포커스

예산군, 윤봉길 체육관에서 제2회 실내 놀이터 무료운영 게시판 상세보기

군정포커스

제목 예산군, 윤봉길 체육관에서 제2회 실내 놀이터 무료운영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01-08 조회 984
첨부
jpg 파일명 : 2019-윤봉길체육관-놀이터.jpg 2019-윤봉길체육관-놀이터.jpg [0.663 mbyte] 바로보기
이전 다음
아이들이 행복한 예산 프로젝트 본격 추진

예산군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윤봉길체육관에서 ‘아이들이 행복한 예산’이라는 주제로 무료 놀이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윤봉길 체육관 무료 놀이터는 관내 아동들이 겨울방학 동안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선보이는 실내놀이 공간이다.

군은 지난해 호응이 좋았던 놀이시설을 포함한 트램펄린(방방이), 키즈라이더, VR가상현실 체험, 에어 바운스, 에어 범퍼카 등의 운영으로 아이들이 놀이공원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료 놀이터는 오는 2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휴무일 없이 운영하고 만 12세 이하 아동(초등학교 6학년 이하)들이 이용 가능하다. 아동을 동반한 보호자는 입장은 가능하나 놀이기구 탑승은 제한된다.

군은 놀이기구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응급상황실을 운영하고 각 시설에 따라 이용 연령, 적정인원 등을 달리해 안전하게 운영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 역점으로 추진되는 미래세대를 위한 사업 중 하나인 놀이터 운영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