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고농도 미세먼지 저감조치 도심도로 살수차 운영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고농도 미세먼지 저감조치 도심도로 살수차 운영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03-07 조회 824
첨부
jpg 파일명 : 예산군, 고농도 미세먼지 저감조치 도심도로 살수차 운영.jpg 예산군, 고농도 미세먼지 저감조치 도심도로 살수차 운영.jpg [0.183 mbyte] 바로보기
  • 예산군, 고농도 미세먼지 저감조치 도심도로 살수차 운영
이전 다음
- 미세먼지 경감에 총력 대응 -

예산군은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자 시가지 주요도로에 살수작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도로노면 살수작업은 미세먼지를 제거해 대기질 개선에도 큰 효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연일 전국적으로 사상 최악의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이 지속되고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된데 따른 조치다.

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예산역, 시장, 버스터미널, 신례원역, 내포신도시 등 주민의 통행이 많은 주요도로 중심으로 16톤 규모의 살수차 3대를 가동한다.

특히 고농도 미세먼지 대기오염이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향후 지속적으로 살수차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살수차 운영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연일 계속되는 고농도 미세먼지로 실외활동을 자제하고 마스크 착용 등 미세먼지에 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