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2019년예산지명 1100주년의해

군정포커스

황선봉 예산군수, 민선7기 출범 1주년‧‧‧소통과 봉사로 하루 보내 게시판 상세보기

군정포커스

제목 황선봉 예산군수, 민선7기 출범 1주년‧‧‧소통과 봉사로 하루 보내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07-01 조회 207
첨부
jpg 파일명 : IMG_5223.jpg IMG_5223.jpg [0.199 mbyte] 바로보기
  • IMG_5223
이전 다음
황선봉 예산군수가 민선7기 출범 1주년을 맞아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황 군수는 1일 새벽 격식과 관행을 탈피하고 군민 가까이에서 군민을 섬기는 서민군수가 되겠다는 다짐을 되새기며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새벽을 열었다.

황 군수는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예산읍 구석구석을 돌며 각종 쓰레기를 치우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이어 30여명의 환경미화원들과 조찬간담회를 갖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새벽부터 깨끗한 예산군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환경미화원을 격려하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새벽에 환경미화활동을 펼친 황 군수는 점심시간에는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300여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봉사자로 나서 준비된 음식을 정성껏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시간도 가졌다.

황선봉 군수는 “민선7기 출범 1주년을 맞아 취임 초기에 가졌던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다잡고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기념식 대신 소통과 봉사로 하루를 시작하게 됐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과의 약속인 섬김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