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2019년예산지명 1100주년의해

군정포커스

예산군, 내년도 국비 확보 위해 기획재정부 방문 게시판 상세보기

군정포커스

제목 예산군, 내년도 국비 확보 위해 기획재정부 방문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07-10 조회 120
첨부
jpg 파일명 : 기획재정부 방문.JPG 기획재정부 방문.JPG [0.809 mbyte]
  • 황선봉 예산군수가 기획재정부를 방문했다.
이전 다음
- 정부예산 확보 위한 ‘발품행정’ 릴레이, 내년 국비 확보 건의 -

민선7기 1주년을 맞이한 예산군이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주요 현안사업을 소개하고 예산지원을 적극 지원하는 등 ‘발품행정’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9일 군에 따르면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실․과장 등은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군의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사업의 타당성과 당위성을 피력하는 등 예산지원을 적극 건의했다.

이날 국비지원을 요청한 주요 사업은 ◇추사서예창의마을조성사업 ◇폐기물처리시설(소각시설)설치사업 ◇예산읍3단계하수관로정비사업 ◇예당저수지기반시설조성 ◇예당종합휴양관광지대체도로조성사업 ◇예산시장활성화공영주차장및소공원조성사업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대술면일반지구) 등이다.

군은 그동안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정부예산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국회의원 및 도․군의원 초청 간담회, 도청향우공무원 초청 간담회, 정부부처 방문 등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기획재정부 방문까지 선제적이고 전략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6월부터 기획재정부에서 예산안을 심의하는 만큼 정부예산안에 우리 군 중점 확보 대상사업이 포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열악한 재정여건을 타개하고 1100년 예산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