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시니어클럽 ‘시니어 COOK’ 반찬가게 개소식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시니어클럽 ‘시니어 COOK’ 반찬가게 개소식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19-12-05 조회 639
첨부
jpg 파일명 : 황선봉 군수(오른쪽에서 두번째)와 관계자들이 시니어클럽 시장형사업단 '시니어 COOK' 개소식에서 떡을 절단하는 모습.JPG 황선봉 군수(오른쪽에서 두번째)와 관계자들이 시니어클럽 시장형사업단 '시니어 COOK' 개소식에서 떡을 절단하는 모습.JPG [0.468 mbyte]
  • 황선봉 군수(오른쪽에서 두번째)와 관계자들이 시니어클럽 시장형사업단 '시니어 COOK' 개소식에서 떡을 절단하는 모습.JPG
이전 다음
- 10여명 어르신이 반찬, 찌개 등 만들고 매장 관리 -

예산군 시니어클럽은 5일 예산읍 한국유통 안에서 반찬가게 ‘시니어 COOK’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박상목 대한노인회 예산군지회장, 한재선 예산군 노인종합복지관장, 김해수 시니어클럽관장과 많은 주민들이 참석했다.

한국유통 안에 문을 연 실버 반찬가게 ‘시니어 COOK’은 예산군 시니어클럽에서 진행하는 노인일자리 사업 중 10번째 시장형 사업단으로 어르신 10여명이 참여해 반찬, 찌개 등을 만들고 매장을 관리하게 된다.

실버 반찬가게의 한 참여자는 “시니어클럽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고맙게 생각한다”며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반찬가게 시니어 COOK의 개소를 축하하고 새로운 시장형 사업이 시작된 만큼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어르신들이 열심히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노인일자리와 사회활동 사업을 적극 펼쳐 어르신들이 활기찬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