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2019년예산지명 1100주년의해

군정포커스

예산군 2020년 신년하례회, 지역발전 위한 화합의지 다져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2020년 신년하례회, 지역발전 위한 화합의지 다져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1-07 조회 190
첨부
jpg 파일명 : 7일 신년하례회 케이크 커팅식 모습.JPG 7일 신년하례회 케이크 커팅식 모습.JPG [0.393 mbyte]
  • 7일 신년하례회 케이크 커팅식 모습.JPG
이전 다음
- 새해 덕담 주고받으며 군 발전 위한 노력 다짐 -

예산군 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가 참여한 ‘2020년 신년하례회’가 7일 더센트럴웨딩홀에서 열려 지역 화합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예산문화원(원장 김시운)에서 주관한 2020년 신년하례회에는 황선봉 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각계인사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신년하례회는 식전행사인 △아코디언 연주·시 낭송 △신년사 △내빈인사 △신년축하떡 절단 △건배제의 △만세삼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새해 덕담을 주고받는 가운데 군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그 동안 다져놓은 기반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산업형 관광도시를 완성해 나가는 도약의 해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예산 발전을 위해 모든 분들이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