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신종 코로나 확산 우려 각종 행사 취소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신종 코로나 확산 우려 각종 행사 취소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2-06 조회 356
첨부
jpg 파일명 : 신청사 전경.JPG 신청사 전경.JPG [1.158 mbyte]
  • 신청사 전경.JPG
이전 다음
예산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우려해 정월 대보름맞이 등 각종 행사를 취소하거나 잠정 연기했다.

군은 오는 8일 개최 예정이던 정월대보름맞이 민속놀이 행사와 자율방범 연합대 신년회 행사를 취소했으며, 마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소규모 정월대보름 행사 역시 자제하도록 권고했다.

또 장애인복지관 정월대보름 윷놀이, 예산군체육회장 취임식, 대한노인회 정기총회, 각종 연수 등 많은 인파가 몰릴 수 있는 행사를 취소 또는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감염병 취약계층인 어린이와 노인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인대학 임시 소집을 전면 취소하고 군청 직장어린이집 졸업식을 축소 진행한다.

이는 현재 우리 군에서 신종 코로나 관련 징후는 없지만, 국내 신종 코로나 감염증 확진자 수가 계속 늘어 군민의 안전을 우선 고려한 조치다.

군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을 위해서는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자주 손 씻기, 눈코입 만지지 않기,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기침 등 호흡기증상자는 외출하거나 의료기관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