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세심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세심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세심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기원 등록일 2020-03-31 조회 263
첨부
 
1. 군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군수님과 직원분들께 우선 감사드립니다.
2. 제가 칭찬드리고 싶은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올립니다. 다름아니라, 저희 어머니께서는 올해 86세로 예산읍 까치마을 석탑아파트에 홀로 거주하고계십니다. 저는 대흥면 노동리에 거주하고 있지만 서울출장이 많아 일주일에 3~4일은 서울에서 숙식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말 어머니께서 몸이 편찮으셔서 경기 광명에 살고있는 누이께서 돌봐드린다고 하시길래 광명 누이댁에 모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후 3시쯤 예산군청 소속 여직원분(죄송하지만 제가 성함 기억못하겠네요)이 전화하시길 '할머님께서 어제 오늘 전화를 안받으신다고 복지사님이 걱정하신다' 고 하시길래 자초지정 설명드렸습니다.
3. 전화끊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자식 입장에서 여간 고마운게 아닙니다. 더군다나 이번뿐아니라 같은사항으로 1년여전에도 전화를 받아본 저로서는 복지사님의 세심함에 너무 감사했답니다. 요즘 심심찮게 노인분들의 고독사 소식과 함께 심지어는 돌아가신지 수개월이 지나서야 알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예산군 복지사님처럼 세심하게 소임을 다하신다면 그런 일을 없을텐데요.
4.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꼭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군수님, 복지사님 그리고 관계 직원분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