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삽교보건소 팀장님과 이재윤 치료사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삽교보건소 팀장님과 이재윤 치료사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삽교보건소 팀장님과 이재윤 치료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홍성혜 등록일 2020-05-14 조회 96
첨부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께서 뇌출혈로 쓰러지신지 4년이 되었습니다.
2년동안 병원 생활을 하시면서 재활치료에 힘을 썼지만 혼자 이동하시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었습니다.
오랜 병원 생활로 인해 지치신 부모님께서는 어렵게 퇴원 결정을 한 후 통원으로 치료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통원 치료 또한 쉽지가 않았어요. 혼자 거동하시는 것이 어려우신 아버지를 모시고 어머니 혼자 병원에 다니시는 것이,,
자식인 저로선 도와드리고 싶었지만 타지에 생활하다보니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삽교 보건소 이재윤 치료사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치료사님을 만나 재활 운동을 시작하며 저희 아버지께서 많이 좋아지셨어요.
혼자 일어나는 것부터 혼자 걸어다니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며 하지 못했던 부분이 많았는데
치료사님과 재활치료, 운동하며 많이 좋아지시더라고요..
재활 치료 시간 이외에도 혼자 운동하실 수 있도록 시간표도 만들어 주시고 운동 방법도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시간이 날 때마다 연락해주시며 운동은 잘 하고 계신지,, 어떤 부분이 어려운지 여쭤보고 다음에 만났을 때는
더 자세하게 운동 방벙에 대해 알려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와주시는 기간 동안 포기하고 싶은 경우도 많았을 거 같은데 끝까지 도와주신 이재윤 치료사님과
재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팀장님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비록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이 있는 것은 알지만 기회가 된다면 이재윤 치료사님과 만나 재활 치료, 운동을 더 하고 싶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