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내포보부상촌

통합검색
내포보부상촌 소식/알림

전체

방문후기 평일은 이용할 수 있는게 너무 없네요

안녕하세요10/26(화) 오전 10시 좀 넘어 방문하였는데평일이라 행사가 없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만 그 외에, 이용에 너무 실망해서 글 남깁니다.1. 롤러슬라이드- 주말에만 썰매대여하는 줄은 알고 있었고 평일엔 맨몸으로 타라길래 그게 되는줄 알았습니다. 아이가 타봤으나 미끌어져 내려가질 않았고 제가 뒤에서 힘껏 밀어줘도 안 내려가더군요. 혹시 무게때문일까 싶어 제가 해봤습니다. 역시나 내려가지 않습니다. 문의전화 드려보니 평일에 관리인이 없어 사고위험때문에 썰매대여않고 맨몸으로 다들 타신다더군요. 직접 타보시진 않으셨더라구요.직접 타 보셨다면 이게 미끄럼틀이라 할 수 있을지 묻고 싶네요. 그냥 평일엔 이거 사용하지 말라는 말 아닌가요? 차라리 그렇게 공지를 하시던가 아니면 썰매를 자유롭게 이용하되 사고책임 때문에 그러시면 부모가 필히 감독하시라고 하시던가 그것도 아니면 좀 더 안전할 수 있게 보완하시는게 방법 아닌가요?주말에는 그렇게 대기줄이 긴데 왜 평일엔 아무도 안 타는지 그것만으로도 “평일엔 맨몸으로 타세요”가 얼마나 말도 안되는 것인지 알 수 있지 싶습니다.2. 패랭이미디어와 전통마차홈페이지에 상시 운영한다고 확인하고 갔으나 미디어관은 닫혀있고 전통마차는 관리인조차 없었습니다. 전혀 체험해볼 수 없었어요.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을 보고 다른 지방에서 몇시간씩 달려갔는데 실상은 전혀 다르게 운영되는 것을 보고 너무 화가 났습니다.3. 한식/분식가게점심을 먹으려고 보니 한식 가게가 문을 닫았더군요. 오직 돈가스 가게만 문을 열어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식당까지 닫는 건 너무하지 않나요?이 마저도 홈페이지에 안내된 것은 보지 못했습니다.그나마 돈가스 가게 사장님이 근처 다른 부스 공사로 인해 먼지가 날릴 수 있으니 실내에서 식사하라고 저희 테이블까지 오셔서 안내해주시고, 슬러쉬 가게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그나마 나았습니다.4. 뽑기기계 옆 동전 교환 기계아이들 뽑기를 하기 위해선 동전이 필요하죠. 뽑기 기계 옆에 동전교환기계가 있길래 지폐를 넣어봤으나 아무 반응이 없었고 어디다 문의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살펴봐도 관리인 전화번호조차 붙어있지 않았습니다.이런 작은 부분조차 관리가 너무 미흡하네요.멀리서 왔는데 할 수 있는 것은 지극히 제한적이었으며 이 마저도 홈페이지에 공지된 것과는 다른 것이어서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그저 이미 입장한 방문객들이 ‘을’ 입장이 되어 고스란히 피해를 안고 가야만 하는 상황이 어이가 없었네요. 재방문은 하지 않겠지만 후기라도 전해야 개선의 여지가 있겠지 싶어 남깁니다.

2021.10.27
이미지1
내포보부상촌 행사/체험 옛 시골 먹거리
장터 체험

해물파전, 녹두전, 모듬전 등과 동동주가 마련되어 있어 옛 생각을 추억하며 여유를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더보기
이미지1
내포보부상촌 행사/체험 옛 시골 먹거리
장터 체험

해물파전, 녹두전, 모듬전 등과 동동주가 마련되어 있어 옛 생각을 추억하며 여유를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