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내포보부상촌

한국의 유통문화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내포보부상촌 The korea distribution-culture bobusang village

자주묻는질문

게시물 검색
A 내포보부상촌 기저귀 교환대는 장애인 화장실 남/여 칸에 있습니다. (정문옆, 저잣거리끝, 박물관 1F, 2F 장애인 화장실)
A 내포보부상촌은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장일이며 입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8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오후 9시로 운영됩니다. 티켓 발권은 폐장 1시간 전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 내포보부상촌 단체할인 15명 이상부터 할인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A 내포보부상촌 입장료 할인제공에 있어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할인율이 높은 요금제로 매표소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A 내포보부상촌은 자체 내규에 따라 반려동물과 입장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A 내포보부상촌 정문앞에 자체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승용차 : 150면 / 경차 : 20면 / 장애인 : 5면 / 임산부 1면 / 버스 : 10면 주차료 : 관람객에 한하여 무료 운영
A 내포보부상촌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유지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버너 등과 같은 화기의 반입 및 이를 이용해 음식물을 조리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 입장객은 퇴장 시 별도의 확인 절차를 거친다면 입장권에 지정된 일시에 한하여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입장권 분실 등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