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청

통합검색
인기 검색어

보도/해명자료

예산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담당부서가족지원과 여성가족팀 (041-339-7912) 조회수924 등록일2024-02-28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사진1 이미지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사진2 이미지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올해 사업계획 심의 등

예산군여성단체협의회는 23일 예산군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6개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회장,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2023년도 회계감사 및 결산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논의 및 여성단체협의회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군이 여성친화도시로서 조성되고 정착될 수 있도록 여성의 경제 및 사회 참여확대, 가족 친화 환경 조성, 지역사회 양성평등 인식 확산 등을 위해 여성단체협의회가 적극 협력하고 참여를 다짐하는 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개최했다.

조은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지난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올해도 지역사회 여성리더로 여성의 권익 향상과 사회참여 확대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단체협의회는 6개 단체, 597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족사랑걷기대회, 양성평등주간기념행사, 사랑의 김장 나눔, 여성폭력예방 캠페인 및 플로깅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