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창구란 여러 가지 증명 민원을 한 곳의 창구에서 신청·교부토록 하여 증명발급 시간 단축과 처리 절차를 간소화하여 민원인 편의를 제공하는 민원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민원인이 여러 창구를 옮겨 다니며 민원서류를 발급받던 운영방식에서 한 곳의 창구에서 모든 창구 민원을 신청하여 발급받을 수 있도록 개선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서,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지적도·임야도
토지대장·임야대장, 건축물대장
주택가격확인서, 세목별과세증명, 지방세납세증명
자동차등록원부, 건설기계등록원부
토지이용계획확인, 개별공시지가 확인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제적등·초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