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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안내

민원365 민원안내 일반민원 민원신청안내

민원신청안내

알아두시면 편리합니다.
  • 민원서류를 군청이나 읍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여 발급 받았으나, 이제는 이용이 편리하고 가까운 행정기관(군청, 읍ㆍ면사무소, 보건 진료소)에서 FAX나 전화로 민원을 신청 및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인터넷(민원24www.minwon.go.kr)을 이용하여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민원서류를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 군청, 읍 ㆍ면, 보건진료소를 방문하여 FAX로 전국의 어느 곳이나 민원을 신청 및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로 신청한 민원은 15일이내에 찾아가셔야 하며, 우편으로 받아보시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우송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주민등록등·초본 및 인감증명서, 가족관계등록부, 제적등,초본, 농지원부의 경우 신분증을 갖고 반드시 방문하셔야 발급받을수가 있습니다
주요 즉결민원의 수수료
주요 즉결민원의 수수료

주요 즉결민원의 수수료를 안내하는 표로 민원명, 수수료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민원명 수수료 민원명 수수료
가족관계 등록부 1,000원 어선원부등본 면당500원
제적등본 1,000원 제적초본 1000원
재직ㆍ경력증명 300원 의료보호대상자증명 없음
토지(임야)대장등본 500원(면당100원추가) 장애인증명 없음
지적(임야)도등본 700원(A4) 자동차등록원부 300원(관외1300원)
토지이용계획확인원 1,000원
(도면첨부1,500원)
지방세완납증명 800원
공장등록증명 1000원 세목별과세증명 800원
개별공시지가확인원 필지당800원 주택가격확인서 800원
인감증명서 600원 주민등록등·초본 400원
건축물관리대장등본 건당500원 농지원부 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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